[일정 및 주요 안내사항]
1. 수강신청 주요일정
구 분 |
주요내용 |
비 고 |
|
복학기간 |
?기간: 1. 24.(금) 09:00 ~ 2. 4.(화) 18:00 |
등록금 납부기간(2.18.~2.21.)에도 복학신청 가능 |
|
희망과목담기 |
?기간: 2. 6.(목) 10:00 ~ 2. 7.(금) 낮 12:00 ?대상: 대학원과정(복학예정자, 타대학원생포함) ※ 신입생 제외 |
희망과목담기 후 별도로 수강신청 해야 함 |
|
? 메뉴: 학생지원시스템 ? 수업 ? 수강신청및확인 ? 수강신청 ? 정규학기 희망과목담기 |
|||
수강신청 |
대학원과정생 (복학예정자, 타대생 포함) |
(1차) 2. 12.(수) 08:00 ~ 2. 14.(금) 17:00 (2차) 2. 19.(수) 10:00 ~ 2. 20.(목) 17:00 |
|
신입생(편입생) |
(1차) 2. 17.(월) 10:00 ~ 2. 18.(화) 17:00 (2차) 2. 19.(수) 10:00 ~ 2. 20.(목) 17:00 |
|
|
? 메뉴 : 학생지원시스템 ? 수업 - 수강신청및확인 ? 수강신청 ? 정규학기 수강신청 |
|||
대기순번 신청 |
대학원과정생 (복학예정자, 타대생 포함) |
?기간: 2. 12.(수) 10:00 ~ 2. 14.(금) 17:00 ?대상: 대학원과정(복학예정자 및 타대생 포함) |
학부 교과목(보충과목)에 대해서만 신청 가능 |
?기간: 2. 17.(월) 10:00 ~ 2. 18.(화) 17:00 ?대상: 신입생(편입생) |
|||
1차 폐강강좌 공고 및 1차 수강정정 |
?1차 폐강강좌 공고(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) : 2. 27.(목) ?1차 수강정정: 3. 4.(화) 08:00 ~ 3. 10.(월) 24:00 ?대상: 대학원과정(복학예정자, 타대학원생포함) |
1차 수강정정기간 이후 수강신청?정정 불가 |
|
? 메뉴 : 학생지원시스템 ? 수업 - 수강신청및확인 ? 수강신청 ? 정규학기 수강신청 |
|||
2차 폐강강좌 공고 및 2차 수강정정 |
?2차 폐강강좌 공고(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) : 3. 17.(월) ?2차 수강정정 : 3. 18.(화) 10:00 ~ 3. 19.(수) 17:00 ?대상: 2차 폐강강좌 수강신청자 |
|
|
? 메뉴 : 학생지원시스템 ? 수업 - 수강신청및확인 ? 수강신청 ? 정규학기 수강신청 |
|||
수강취소(w) |
?기간: 4. 1.(화) 09:00 ~ 4. 7.(월) 18:00 ?대상: 대학원과정(타대학원생 포함) |
2과목 이내 취소 가능 |
|
? 메뉴 : 학생지원시스템 ? 수업 ? 수강취소 ? 정규학기웹신청 |
2. 유의사항
가. 수강신청 ‘대기순번제’를 운영하고 있으며, 개설학과(기관)에서는 [붙임2]의 안내문을 참고하시어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 안내?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※ 대학원생도 대기순번제 신청이 가능하나, 학부 교과목에 대해서만 신청 가능하므로 유의
나. 학과에서는 수강신청기간 전 반드시 신입생 및 재학생에 대한 수강지도 실시
다. 학생은 수강확인 메뉴(학생지원시스템 → 로그인 → 수업 → 수강신청및확인 → 수강확인)에서 수강신청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여 과목의 누락이나 오류로 인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유의
라. 희망과목담기를 하였더라도 반드시 수강신청 기간에 실제로 수강신청을 하여야 하며, 수강신청 시 시간표가 중복되는 과목은 수강신청 불가
마. 군제대 복학자는 수업일수 1/3선까지 소속대학을 통해 수강신청 가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