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일
2024.08.20
수정일
2024.08.20
작성자
김인경
조회수
71

2024학년도 2학기 정기차량 등록 신청 안내

? 정기 차량등록 신청방법 및 단속 안내 ?

? (온라인 정기주차시스템) https://pnuparking.pusan.ac.kr

? (본인 직접 신청 및 결제) 대상자 본인이 직접 온라인 정기주차관리시스템을 통해 신청 및 결제
   ※ 1인1차량 원칙으로 등록가능 하며, 자동차등록증 등 서류 제출 불요

? (불법 주·정차 및 과속(20km/h초과) 단속 안내) 3회 이상 적발 시 정기등록(1개월 이상) 금지※붙임2 참조

 

가. 신청시기: 수시

※ 학번 또는 교번이 부여되고 학사정보(야간수업 등) 등록 완료된 경우 사용이 가능

나. 신청대상: 본인 학번(또는 교번)으로 시스템 로그인 가능한 사람*원천징수 대상자인 교직원 제외

* 강사, 학생[박사과정생, 특수대학원생, 석사과정생 중 야간강의(6시이후 시작하는 강의) 수강생, 계약학과생, 수료후연구생], 교직원번호가 주어진 자체직원, 연구원, 최고과정 수강생, 명예교수 등

석사과정생(야간강의 수강)은 이후 야간강의를 취소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, 환불 및 해지 처리 예정

다. 신청방법: 본인이 직접 온라인 정기주차관리시스템을 통해 신청 및 결제

신입생은 학번이 부여된 2024. 9. 2. 이후 신청하는 것이 원칙이나, 긴급한 경우만 방문접수 가능

① 대학본부 9층 총무과(9시∼18시, 카드 결제 불가) 또는 2층 주차관제실(9시∼16시, 카드 결제 가능)

② 서류작성(등록대상 확인 가능한 합격증 또는 학생증 반드시 지참)

③ 계좌이체(15,000원/월, 농협은행 948-05-000700 예금주:부산대학교) 또는 카드 결제(주차관제실에서만 가능)

④ 현장 접수

라. 세부내용: 붙임1 참조

마. 문의처: ①이메일(parking@pusan.ac.kr) / ②전화( 051-510-1139 · 1145 · 1133)

※ 학기초 민원전화 폭주로 통화가 어려울 수 있으니, 가급적 이메일로 문의 바람

3. 부산대학교 온라인 정기주차관리시스템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(기타 입주업체 차량, 공사 차량 등) 해당 소속 학과·부서(기관)를 통해서 신청서입금확인증이메일(parking@pusan.ac.kr)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